AD
Starnews

기안84, '사내 연애금지' 외쳤는데..이은지, ♥권화운에 플러팅[극한84][★밤TV]

기안84, '사내 연애금지' 외쳤는데..이은지, ♥권화운에 플러팅[극한84][★밤TV]

발행 :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극한84' 크루 운영 원칙으로 크루원들 간의 연애 금지를 내세웠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극한84' 3회에서는 추성훈의 부재로 인해 '극한84' 크루에 새로운 크루원 2명이 충원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새 크루원 선발 기준에 대해 "진정성과 달릴 의지를 필수로 물어볼 것"이라며 이른바 '패션 러너'를 걸러내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부크루장 권화운은 "제가 부크루장으로서 기강을 잡겠다. 테스트를 통과해야 입단 가능하다"라고 호응했다.

/사진='극한84' 방송화면 캡쳐

첫 번째 크루원으로는 그룹 빌리의 일본인 멤버 츠키가 등장했다. 츠키는 "아버지가 마라톤을 해서 취미로 러닝을 많이 하는 편이다"라며 "풀코스 경험은 없지만 크루가 있으면 하고 싶다"라고 지원 동기를 밝혔다.


이어 두 번째 크루원 후보로 개그우먼 이은지가 등장했다. 그는 "매일 뛰고 있다. 최대 7km까지 뛰어봤다"라고 말하며 러닝에 대한 진정성을 어필했다.


한편 기안84는 '극한크루'의 공식 규칙으로 사내연애 금지를 적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이은지는 권화운을 바라보며 "그런데 자신있으시겠어요? 사내연애 금지"라고 말하며 플러팅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권화운은 "너무 자신 있을 것 같다. 러닝 밖에 모를 것 같다"라고 단호하게 선을 그으며 철벽 멘트로 응수했다.

/사진='극한84' 방송화면 캡쳐

이후 츠키는 과거 아버지가 14년 전 메독 마라톤에 출전했던 경험이 있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이를 자세히 보기 위해 권화운이 이은지 쪽으로 다가서자, 이은지는 "방금 이거 쳐다볼 때 되게 가까이 다가왔다"라고 말하며 또 한 번 상황극을 이어갔다.


앞서 권화운이 신입 기강을 잡겠다고 했던 말을 떠올린 기안84가 이를 언급하자, 이은지는 "어떻게 기강 잡을 건지 해봐 봐요"라고 되받아쳤다. 결국 권화운은 이은지의 기세에 말없이 웃기만 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