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김영희, 대상 후보 이어 또 희소식..'말자쇼' 月 예능 정규 편성 [공식]

김영희, 대상 후보 이어 또 희소식..'말자쇼' 月 예능 정규 편성 [공식]

발행 :

/사진제공=KBS 2TV '말자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말자쇼'가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말자쇼' 제작진은 6일 "김영희, 정범균이 진행하는 새 예능 '말자쇼'가 오는 19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시청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지난달 첫선을 보인 '말자쇼'는 KBS 2TV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소통왕 말자 할매'로 활약 중인 개그우먼 김영희가 '말자 할매' 캐릭터를 앞세워 진행하는 세대 공감 토크쇼다. 거침없는 입담과 독보적인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말자 할매'가 우리 이웃들의 소소한 고민부터 말 못 할 속사정까지 특유의 '매운맛' 조언과 따뜻한 위로로 풀어낸다.


'말자쇼'는 파일럿 방송 3회 동안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개그콘서트'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 방청객과의 즉석 소통 요소를 확장했고, 육아, 청춘, 가족 등 다양한 주제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했다. 특히 김영희는 자신의 경험담을 솔직하게 풀어내며 웃음과 공감, 위로를 동시에 전했고, 시청자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갔다. 지난해 활약에 힘입어 '2025 KBS 연예대상' 대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제작진은 "'말자 할매'의 진짜 힘은 솔직함과 공감에 있다"며 "'말자쇼'는 단순히 웃음만 선사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들의 답답한 마음을 대변하고 해소해 주는 소통의 창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KBS 2TV '말자쇼'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