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양정아와 '썸' 타던 김승수 "마지막 연애 16년 전, 국제 결혼도.." [옥문아들]

양정아와 '썸' 타던 김승수 "마지막 연애 16년 전, 국제 결혼도.." [옥문아들]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제공=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김승수가 마지막 연애는 16년 전이라며 '솔로 탈출'을 위해 국제 결혼을 고민했던 솔직한 속내를 고백한다.


3일 KBS에 따르면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김승수와 소이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김승수는 오랜 싱글 생활을 청산하기 위해 국제결혼까지 고려한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마지막 연애가 16년 전이라고 밝힌 김승수는 옥탑방 퀴즈를 풀던 중 발트3국에 관한 해박한 지식을 뽐냈다. 싱글인 친구들과 함께 남성 인구 절벽 문제를 겪고 있는 발트3국(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에 가야 결혼할 수 있는 것 아니냐며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었던 것. 이에 MC 김종국은 "임원희 형과 함께 가라"며 '국민 솔로남' 김승수의 발트3국행을 적극 응원했다는 후문이다.


1971년생인 김승수는 연예계 대표 노총각 중 한 명이다. 그는 2024년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절친한 동갑내기 배우 양정아와 함께 묘한 핑크핓 기류를 형성하며 화제를 모았으나, 연인 관계로 발전하지는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사진제공=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어 김승수는 자신의 결혼식 로망을 밝혔다. 30년간 낸 축의금만 아파트 한 채 값에 달한다는 김승수는 자신의 결혼식에서 축의금 회수는커녕 '0원 결혼식'을 할 것이라 선언했다.


결혼을 축하하러 와준 사람들에게 금전적인 부담을 주고 싶지 않다며,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결혼식을 꿈꾸고 있다고 전한 그는 김종국을 향해 "네 축의금은 받을 것"이라며 으름장을 놓아 웃음을 유발했다. 과연 김승수가 김종국 한정 축의금을 받겠다고 선언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제공=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