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구준엽♥故서희원, 23년 전 첫 만남.."뒷풀이서 서로 껴안아"[셀럽병사]

구준엽♥故서희원, 23년 전 첫 만남.."뒷풀이서 서로 껴안아"[셀럽병사]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

'셀럽병사' 대만 배우 고(故) 서희원이 구준엽과 첫 만남서


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셀럽병사의 비밀'에서는 구준엽, 고(故) 서희원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도연은 "두분 얘기를 언론으로 접하면서 진짜 설렘을 느꼈다. 안타깝게도 그 행복은 짧았다. 1996년 클론의 '쿵따리 샤바라' 기억나나. 데뷔 4주 만에 1위했었다. 클론을 좋아하는 친구가 많았다. 난 강원래를 좋아했다. 섹시한 느낌이었다"라고 과거를 돌아봤다.


이어 "구준엽이 삭발한 이유는 탈모 걱정 때문이었다. 아버지께서 탈모가 심했다더라. 그래서 삭발했는데 이게 스타일이 됐다"라며 "1998년 '쿵따리 샤바라' 이후 클론은 대만으로 떠났다. 무대를 씹어먹는 테토남 듀오에 완전 빠진 거다"라고 전했다.


이찬원은 "구준엽과 서희원이 어디서 만난지 아나. 대만 예능 프로그램이다. 서희원은 거기서 MC였다"라고 말했다. MC들의 말에 따르면 서희원이 먼저 '여자친구 있나', '우리 집에서 같이 식사하지 않겠나'라고 방송에서 말했다고. 이찬원은 "원래도 솔직한 여성이었지만 그날따라 달랐다"라고 덧붙였다. 이찬원은 "뒷풀이 자리에서 이런 사진이 찍혔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셀럽병사의 비밀'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