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서은혜 작가, 카페 사모님 된다.."♥조영남이 커피로 꼬셔" 애정 과시[동상이몽2][별별TV]

서은혜 작가, 카페 사모님 된다.."♥조영남이 커피로 꼬셔" 애정 과시[동상이몽2][별별TV]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

발달장애 작가 서은혜, 조영남 부부가 좌충우돌 카페 창업에 나섰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에는 카페 창업에 나선 다운증후군 작가 서은혜, 조영남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은혜, 조영남 부부는 작업실인 아트센터 옆 건물로 출근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셔터가 열리고 나타난 공간에는 커피 머신과 간이 테이블이 놓여 있었다.


모두가 궁금증을 드러내는 가운데 서은혜는 "아트 센터 옆 건물에 오빠가 카페를 열어서 손님들에게 커피를 팔아볼까 한다"라며 카페 창업 소식을 전했다.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조영남이 새로운 꿈에 도전한 것.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

오는 3월 오픈을 앞두고 김숙이 "은혜 씨는 사모님이 되는 거냐"라고 묻자 서은혜는 "그럼요"라고 흡족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안겼다.


서은혜는 "처음 만났을 때 오빠가 저한테 커피를 줬다. 저를 커피로 꼬신 거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커피를 내리는 남편을 사랑스러운 눈길로 바라보더니 옆으로 다가가 "오빠 멋있어"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를 본 김구라는 "커피프린스의 공유하고 윤은혜 보는 줄 알았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브리핑

발달장애 작가 서은혜와 조영남 부부가 아트센터 옆 건물에 카페를 오픈하는 모습이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에 방영되었습니다.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조영남이 새로운 꿈에 도전하며, 서은혜는 남편의 커피 사랑에 대해 "처음 만났을 때 오빠가 저한테 커피를 줬다"고 설명했습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