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62억 건물주' 기안84, 돈 냄새 맡았다..'흑백2' 요리 괴물에 투자 제안 "재벌 될 듯"

'62억 건물주' 기안84, 돈 냄새 맡았다..'흑백2' 요리 괴물에 투자 제안 "재벌 될 듯"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기안84가 '요리괴물' 이하성 셰프에게 투자를 제안했다.


1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흑백요리사2 요리괴물 vs 기안84'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기안84의 집을 방문한 이하성 셰프는 냉장고에 있는 재료료 직접 아침 식사를 차려주겠다는 기안84의 말에 "워낙 팬이라서 기대가 굉장히 크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기안84는 '흑백요리사 2' 출연 이후 명성을 얻은 이하성에게 "요즘 방송에서 연락 많이 오지 않나"라고 근황을 물었다. 이에 이하성은 "많이 온다. 제가 뉴욕에 사는데 레스토랑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3월 초 오픈 예정이라 한국 작가에게 의뢰해 접시를 제작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그는 "혹시 마라톤 하러 뉴욕에 오시면 식사 한 번 대접하겠다"라고 제안했고, 기안84는 "초대해 주시면 당연히 가겠다"라고 흔쾌히 응했다.


기안84는 "혹시 한국에서 식당 안 차리시냐.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릴 것 같다"라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하성이 "제가 외국에서 계속 요리해서 한국 시장을 모른다"라고 선을 긋자 기안84는 "그럼 제가 투자를 조금 하겠다. 아주 그냥 재벌이 될 것 같다"라고 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브리핑

기안84가 유튜브 채널 '인생84'에서 이하성 셰프에게 투자를 제안하며, 이하성은 뉴욕에서 레스토랑 오픈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뉴욕에서 식사를 함께 하자는 약속을 했으며, 기안84는 이하성의 사업에 투자하겠다고 제안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