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박명수, 유재석 관심 갈구하다 돌았다..외로운 사투[놀뭐]

박명수, 유재석 관심 갈구하다 돌았다..외로운 사투[놀뭐]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MBC

방송인 박명수가 '쉼표, 클럽' 설날 모임에서 웃음을 위해 외로운 싸움을 펼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설 특집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방성수 박은진/작가 노민선)에서는 '쉼표, 클럽' 강원도 번개 이후 회원들을 집으로 초대하는 시샵 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설날을 보낸 후 남은 명절 음식들을 가져와 포트락 모임을 하는 '쉼표, 클럽' 회원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모두가 한복으로 맞춰 입은 가운데, AI 전문가 '젠장 박' 캐릭터로 변신한 박명수는 젠슨 황을 떠올리게 하는 검은 가죽 재킷 차림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혼자만 드레스코드를 전달 못 받은 듯한 박명수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MBC

이어 회원들은 거실에서 화기애애하게 명절 음식을 나눠 먹고 있다. 그러나 박명수만 회원들과 떨어진 채 주방에서 외롭게 식사를 하고 있어, 과연 그가 겸상을 못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다시 거실로 복귀한 박명수는 시샵 유재석의 관심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김을 폭풍 흡입한 흔적이 그대로 남은 새까만 입을 드러낸 채, '도른 눈빛'까지 장착한 박명수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이를 본 허경환은 박명수의 닮은꼴을 찾아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관심을 갈구하던 박명수는 끝내 유재석에게 소심한 반격을 가해, 과연 웃음을 안기는데 성공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설 특집 '놀면 뭐하니?'는 21일 평소보다 10분 앞당겨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브리핑

방송인 박명수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설 특집에서 '쉼표, 클럽' 모임에 참여해 웃음을 유발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박명수는 한복을 입고 검은 가죽 재킷을 입고 등장하여 독특한 캐릭터로 변신했으며, 회원들과 떨어져 외롭게 식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프로그램은 21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