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차은우, APEC 등장 화제성..'퍼스트 라이드' 나흘째 박스오피스 1위

차은우, APEC 등장 화제성..'퍼스트 라이드' 나흘째 박스오피스 1위

발행 :

퍼스트 라이드 / 사진=영화 포스터

'퍼스트 라이드'가 개봉 4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입소문을 입증하고 있다.


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날 '퍼스트 라이드'는 9만 6313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28만 2854명으로,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퍼스트 라이드'는 개봉 이후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을 제치고 4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는 중이다. 극장가를 웃음으로 채우고 있는 '퍼스트 라이드'는 개봉 첫 주 서울, 경기 지역 무대인사 전석 매진까지 기록하며 뜨거운 관객 반응을 이끌어 가고 있다. 특히 우정을 다룬 소재와 10대부터 30대를 아우르는 이야기 덕분에 학생, 친구, 연인, 가족을 막론하고 모든 세대가 함께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영화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특히 지난달 31일 경주에서 진행된 'APEC 정상회의 환영 만찬'에서 사회자로 등장한 차은우가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며 그가 출연한 영화 '퍼스트 라이드'도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는 상황. 그의 비주얼을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에, 각종 소셜 미디어에서 일명 '차은우 미모 간증글'이 올라오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한편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분),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분),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분),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분),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 분)까지 뭉치면 더 웃긴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코미디. '퍼스트 라이드'는 절찬 상영 중이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