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오마이걸, 상반기 6人 완전체 컴백 확정.."공통된 의지"[공식]

오마이걸, 상반기 6人 완전체 컴백 확정.."공통된 의지"[공식]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6인 완전체 활동을 예고했다.


13일 오마이걸은 알비더블유의 레이블 자회사인 WM엔터테인먼트 소속 멤버들과 타 소속사로 이동한 멤버들 모두 뜻을 모아 6인 전원이 참여하는 팀 활동을 결정했다. 소속사 변경이라는 환경의 변화 속에서도 오마이걸은 '여섯 명이 함께하는 팀'이라는 정체성을 최우선으로 선택했다.


이번 활동은 상반기 중 콘서트와 앨범 활동을 중심으로 전개될 예정으로, 무대와 음악을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멤버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개별 활동을 이어가면서도 오마이걸이라는 이름 아래 하나의 팀으로 호흡을 맞춘다.


W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마이걸 멤버 전원은 팀 활동에 대한 공통된 의지와 책임감을 공유하고 있다"며, "알비더블유와의 협력 구조 아래 소속사 구분을 넘어 유연한 방식으로 6인 완전체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마이걸은 데뷔 이후 음악적 성장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독자적인 색깔을 구축해온 그룹이다. 이번 6인 완전체 활동은 팀의 지속성과 결속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상징적인 행보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마이걸의 상반기 활동과 관련된 소식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브리핑

그룹 오마이걸이 6인 완전체 활동을 예고했다. 소속사 변경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은 '여섯 명이 함께하는 팀'이라는 정체성을 최우선으로 선택했다. 이번 활동은 상반기 중 콘서트와 앨범 활동을 중심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