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22kg 감량' 이장우, 바프 끝나니 바로 요요..포동포동 볼살

'22kg 감량' 이장우, 바프 끝나니 바로 요요..포동포동 볼살

발행 :

최혜진 기자
/사진=이장우
/사진=이장우
배우 이장우가 근황을 밝혔다.   지난 5일 이장우는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행복을 찾아서"라며 음식을 즐기고 있는 근황을 공유했다.   노란색 선글라스를 쓴 이장우는 고기가 올려진 접시를 들고 사뭇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로 22kg를 감량했던 그가 살 오른 얼굴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턱선은 사라졌지만 통통해진 볼살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장우는 '2023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수상 공약으로 내세웠던 보디프로필(바프) 촬영을 위해 최근 4개월 만에 22㎏을 감량했다.
배우 이장우가 근황을 밝혔다. 지난 5일 이장우는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행복을 찾아서"라며 음식을 즐기고 있는 근황을 공유했다. 노란색 선글라스를 쓴 이장우는 고기가 올려진 접시를 들고 사뭇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로 22kg를 감량했던 그가 살 오른 얼굴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턱선은 사라졌지만 통통해진 볼살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장우는 '2023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수상 공약으로 내세웠던 보디프로필(바프) 촬영을 위해 최근 4개월 만에 22㎏을 감량했다.

배우 이장우가 제대로 살이 올랐다.


지난 5일 이장우는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행복을 찾아서"라며 음식을 즐기고 있는 근황을 공유했다.


노란색 선글라스를 쓴 이장우는 고기가 올려진 접시를 들고 사뭇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로 22kg를 감량했던 그가 살 오른 얼굴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턱선은 사라졌지만 통통해진 볼살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장우는 '2023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수상 공약으로 내세웠던 보디프로필(바프) 촬영을 위해 최근 4개월 만에 22㎏을 감량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