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의 정규 2집 'IMHERO 2' 발매를 기념해 팬들이 기부로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서울4구역방은 8월 14일 사랑의열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386만 원을 기부했다.
영웅시대 서울4구역방의 기부금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노인, 장애인, 저소득 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복지 프로그램 운영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시대 서울4구역방은 "임영웅의 환경 보호 철학에 깊이 공감, 아티스트의 환경 존중 뜻에 발맞춰 CD 대신 따뜻한 나눔을 선택했다"며 임영웅의 정규 2집 앨범 발매를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하며,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운 변화에 영웅시대 모두는 임영웅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8월 29일 정규 2집 'IM HERO 2'를 발매한다. 임영웅 정규 2집 발매를 맞아 영웅시대와 함께하는 하늘 빛 축제 'THE MOMENT'가 도심곳곳에서 펼쳐진다.
음원 발매 하루 전인 오는 28일에 전국 CGV 주요 극장에서 'IM HERO 2' 청음회가 열리며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남산서울타워에서 영웅시대를 상징하는 하늘빛 조명 라이팅과 스페셜 포토존이 진행된다. 31일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 일대에선 임영웅의 신곡과 함께 뚝섬 밤하늘을 수놓을 1000여대의 드론라이트쇼가 개최되며, 스페셜 포토존도 이어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