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박성광♥' 이솔이 제대로 화났다 "정말 못됐다..지친다 정말"[스타이슈]

'박성광♥' 이솔이 제대로 화났다 "정말 못됐다..지친다 정말"[스타이슈]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이솔이 SNS


방송인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자신을 향한 억측에 불쾌감을 숨기지 않았다.


이솔이는 27일 자신의 내용이 담긴 기사 캡처 이미지와 함께 "대체 어디에 시무룩한 이모티콘이 있었는지.."라고 적었다.


이솔이는 자신이 친구들과의 만남 자리에서 자녀 교육 이야기를 나눴고 여성암 투병으로 아이를 갖지 못하는 상황에 시무룩해졌다는 내용에 대해 "우리가 나이 먹었단 뜻인데. 이렇게까지 쓰냐. 사람 못되게 만드는 기사 제목 정말 못됐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또 다 욕이겠지 싶어 댓글 볼 엄두도 안남. 지친다. 정말"이라고도 전했다.


이솔이는 2020년 박성광과 결혼했으며 최근 암 투병 사실을 고백하며 시선을 모았다.


당시 이솔이는 "왜 임신하지 않냐"는 악플을 공개하며 "오랜만에 우연히 본 댓글들에 또다시 손이 부들부들 떨리고 눈물이 났다. 퇴사 후 자연스럽게 아이를 준비하던 중 5개월 만에 암 판정을 받았다. 여성암 특성상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됐다"라며 "3년 전쯤 가족들의 보호 속에서 수술과 항암 치료를 마쳤고, 현재는 몸속에 암세포가 없다는 진단을 받고 정기검진 중"이라고 전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