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박정민 덕분" 배우들도 '입틀막'..화사, 화제의 청룡 무대 소감

"박정민 덕분" 배우들도 '입틀막'..화사, 화제의 청룡 무대 소감

발행 :

화사 박정민 / 사진=화사 인스타그램

가수 화사가 청룡영화상 축하 무대 소감을 전했다.


화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음 속에만 머물던 좋은 안녕이라는 감정을 선배님 덕분에 가득, 아니 넘치게 담아낼 수 있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이어 "긴장 속에서도, 함께 'Good Goodbye'(굿 굿바이) 해주신 정민 선배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지난 19일 여의도 KBS홀에서 제46회 청룡영화상이 개최됐고, 화사가 축하공연을 선보였다. 그는 최근 발표한 신곡 'Good Goodbye'를 열창했다. 화사의 'Good Goodbye'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박정민과 무대를 꾸며 큰 화제를 모았다.


박정민은 빨간 구두를 들고 등장해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을 그대로 연출했고, 이를 본 많은 배우들은 놀란 듯 '입틀막' 리액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화사는 유튜브 채널 '핑계고'에 출연해 'Good Goodby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에 대해 밝힌 바 있다. 그는 "이번에 뮤직비디오를 박정민 선배님께서 도와주셨다. 이게 제 사랑 얘기고, 제 인생에 있어서 청춘 영화처럼 느껴지더라. 짧은 영화처럼 남기고 싶었다"며 "박정민 선배님한테 긴 편지를 써서 제안했는데 흔쾌히 수락해 주셨다. 제가 '파수꾼' 때부터 팬이었는데 제 꿈을 실현해 주셨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