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품절남' 이민우, 세 여자와 만삭 화보 미소 "Our Family"[스타이슈]

'품절남' 이민우, 세 여자와 만삭 화보 미소 "Our Family"[스타이슈]

발행 :
/사진=이민우 SNS


신화 이민우가 아내와의 만삭 화보로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민우는 1일 "Our Family 첫 가족사진. ⁡우리 가족을 위해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히고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이민우 SNS
/사진=이민우 SNS
/사진=이민우 SNS
/사진=이민우 SNS


사진 속 이민우는 아내 이아미와 이아미의 6세 딸, 그리고 출산을 앞둔 새 생명까지 함께 담기며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앞서 이민우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를 통해 아내를 공개했다. 이민우 아내 이아미는 재일교포 3세로 6세 딸을 키우는 싱글맘이며 두 사람은 교제 중 아이를 가졌고 12월 출산한다. 두 사람은 출산 시기를 고려해 오는 2026년 3월 29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이후 이민우는 지난 11월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식을 앞두고 직접 발품을 팔아 예식홀을 예약하는 등 결혼을 셀프로 준비하는 예비신랑의 모습을 보였고 결혼식 사회자와 축가자를 고민 중인 근황과 함께 결혼 소식에 대한 신화 멤버들의 생생한 단톡방 반응을 전했다. 또한 이아미 좋아하는 가수에게 직접 영상 편지로 러브콜을 보냈다.


이민우는 12년 전 신화가 일본에서 활동했을 당시 이아미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면서 남사친 여사친 사이를 넘어 가족이 된 풀스토리를 들려주고 이아미에게 "너만이 아니라 딸까지 함께"라며 프러포즈를 한 사실과 첫째 딸이 내년에 초등학교에 입학한다며 최근 다녀온 입시설명회 후기를 자랑하며 아빠 미소를 짓기도 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