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10kg 감량' 홍현희, 놀라운 비포 애프터.."20년만 49kg"[홍쓴TV]

'10kg 감량' 홍현희, 놀라운 비포 애프터.."20년만 49kg"[홍쓴TV]

발행 :

사진=유튜브 채널 홍쓴TV

방송인 홍현희가 건강 관리하며 체중을 감량한 방법을 밝혔다.


20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다이어트 안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홍현희는 "요즘 사람들이 응원해줘서 너무 좋다. 저는 다이어트 한 게 아니다. (다이어트 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아이 있고 출산 전, 후에 관리 못하신 분들 힘내서 같이 해봤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놀라운 비포, 애프터 사진을 공개했고, 홍현희는 "지금과 비교하면 너무 다른데, 이때는 '건강이 안 좋아 보인다', '살이 쪘다'라는 말을 안 들었다. 오늘 아침에 몸무게를 재봤는데 49.97kg다. 앞에 4자를 20년 만에 처음 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가 '몇kg까지 빼겠다'라는 목표가 있었던 것도 아니고, 내 루틴을 바꾸고, 조금 건강하게 먹으려고 했던 건데 몸은 거짓말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또한 홍현희는 "이렇게 건강 관리할 수 있었던 건 아들 덕분이다. 나이를 계산하다 보니까 '이때까지는 살아야 하는데'라는 간절한 마음이 생기면서 내가 건강한 모습을 보여줘야 이 아이도 건강할 것 같더라. 건강한 삶을 물려주려면 나부터 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어서 건강 관리를 시작했다"면서 "지금 거의 10kg 빠진 것"이라고 말했다.


홍현희는 혈당을 관리했다며 "저는 살면서 먹는 게 낙이었고, 눈 뜨면 계속 먹었다. 지금은 공복 16시간을 유지하고 있고, 공복 후에 몸에 좋은 음식을 넣어주려고 한다. 식전에 야채를 먹는 식습관을 길들이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먹고 싶은 건 다 먹었다. 근데 루틴을 지키니까 몸을 움직이고 싶더라. 운동도 하고, 이제 다이어트를 할 거다"라고 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