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하트시그널4' 김지영, 혼전임신 맞나요..살짝 드러난 D라인?

'하트시그널4' 김지영, 혼전임신 맞나요..살짝 드러난 D라인?

발행 :
/사진=김지영 SNS




'하트시그널4' 출연자 김지영이 혼전임신 이후에도 무결점 미모를 자랑했다.


김지영은 17일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김지영은 차분하면서도 청순한 미모로 시선을 모은다.


특히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은 모습에선 혼전임신이 맞는지 의심케 하는 몸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김지영 SNS
/사진=김지영 SNS
/사진=김지영 SNS
/사진=김지영 SNS

앞서 김지영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리프팅도 다이어트도 못한 결혼 전 관리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하고 "식욕 조절이 전혀 안 된다"며 "두세 시간마다 계속 먹게 된다. "참을 수 있는 배고픔이 아니라 배가 텅 빈 느낌"이라고 토로했다.


김지영 /사진=김지영 SNS
/사진=김지영 유튜브

이어 "리프팅 같은 피부과 시술도 받고 고강도 운동도 해보고 싶었지만 지금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산부인과에서도 가능한 시술은 압출 정도라고 하더라. 드레스 핏을 위한 계획은 사실상 다 포기 상태"라고 털어놨다. 또한 "제가 49kg 때 임신을 했는데 지금 53kg"라고 임신으로 인한 몸무게 변화도 고백했다. 김지영은 예비 남편과 동거 중이라며 "저희는 벌써 같이 살고 있어서 결혼식이 더 형식적인 날로 느껴진다"고 말했다.


한편 김지영은 2023년 방송된 채널A 연애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4'에 출연한 뒤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지난 7일에는 SNS를 통해 "평생 함께 산책할 사람이 생겼다"며 "원래 4월 예정이던 결혼식을 2월로 앞당겼다"고 결혼과 임신을 동시에 발표했다.


그의 예비 남편은 6세 연상으로, 국내 최대 유료 독서모임 커뮤니티를 창업한 사업가로 알려졌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