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폭로 후.."결과로 증명할 것"[스타이슈]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폭로 후.."결과로 증명할 것"[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김지연 인스타그램

엠넷 '러브캐처' 출신 인플루언서 김지연이 프로야구 선수 정철원과 파경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김지연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켜야 할 가치가 있기에 진실을 가리려는 소음에 흔들리지 않고 오직 결과로 증명하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그는 팬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정철원과의 이혼 및 파경을 암시했다. 김지연은 "이번에도 참으려 했지만, 가출 후 일방적으로 양육권을 갖겠다. 소송을 거니 엄마로서 이제는 참으면 안 되겠더라"고 말했다.


또한 "사실 이미 매년 12월부터 2월 말 전까지는 100% 제 수입으로 지냈다", "신생아 때부터 퇴근하고 집에 오면 안방 들어가서 폰하다 자거나 PC방 가는 거 별일 아닌데 제가 호르몬 때문에 예민했던 거 같다. 이외에 저희는 맞벌이지만 저 혼자 집안일, 육아, 제 일까지 하느라 너무 힘들어서 새벽에 SOS 친 적이 여태까지 한 5번 정도 되는데 그날 경기가 잘 안 풀리면 저 때문이라는 말 듣는 것도 그때는 예민해서 눈물 났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다 맞는 거 같다" 등 충격적인 말을 폭로했다.


한편 김지연과 정철원은 지난 2024년 혼전 임신으로 첫아들을 품에 안았으며 지난해 12월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