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신봉선, 김민경 등과 故 전유성 추모 "소중한 시간 선물 받아.."

신봉선, 김민경 등과 故 전유성 추모 "소중한 시간 선물 받아.."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신봉선 인스타그램

코미디언 신봉선이 김민경, 정진욱 등과 고(故) 전유성을 찾았다.


신봉선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6.1.28 시장님 돌아가시고 첫 생신날의 소풍"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시장님을 뵈러 가는 길이다. 새벽 7시 30분에 모이기로 하고 극단 시절 언니·오빠와 그리고 진욱이랑 왕복 10시간 넘는 시간을 1초의 비는 시간 없이 떠들어 재끼며 다녀왔다"라며 "지망생 시절 돈 없어 빌빌대던 그때를 회상하며 서로 욕지거리 해가며 웃었다가 시장님 얘기하다가 또 울어 젖혔다. (우리는 코미디 시장이라는 극단이기에 그냥 시장님이라고 호칭했다 우리가 아는 시장님과는 다른 의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0대 초반에 만나 어느덧 마흔이 훌쩍 넘은 우리는 그렇게 할 말 들이 많았다. 왕복 거리를 운전한 진욱이는 오랫동안 이렇게 나랑 가까이서 있었던 적이 없어 그런지 나의 희로애락에 적지 않게 놀란 눈치였다"라며 "쉽지 않게 모였고 그래도 다들 시장님의 보금자리에도 가보고 시장님이 계셨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가 순간순간 스쳐 지나갔다"라고 털어놨다.


신봉선은 "그렇게 우린 소중한 시간을 시장님 덕분에 선물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 전유성은 지난해 9월 25일 오후 5시께 입원 중이던 전북대학교 병원에서 폐기흉 악화로 별세했다. 향년 76세.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