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쟤얘얘' 이관희가 또..이번엔 홍진경 저격 논란 "훈수를? 누나, 잘 좀 해요"[스타이슈]

'쟤얘얘' 이관희가 또..이번엔 홍진경 저격 논란 "훈수를? 누나, 잘 좀 해요"[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이관희 /사진=이관희 SNS

'솔로지옥3' 출연자인 농구 선수 이관희가 홍진경에게 무례한 발언을 쏟아내 비판을 받고 있다.


최근 이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솔로지옥5 리뷰 같이 볼 사람'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고 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3'에 함께 출연했던 윤하빈과 함께 '솔로지옥5'를 시청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문제의 발언은 '솔로지옥5' 터줏대감인 홍진경이 한 출연자의 발언에 반박하는 모습을 보이는 대목에서 나왔다.


이관희는 홍진경의 멘트에 발끈하더니 "내가 사실 이 얘기를 하고 싶었다. (홍)진경 누나는 연애도 잘 모를 것 같은데 저기서 연애 훈수를 두는 게 화가 난다"고 말했다.


/사진=이관희 유튜브

윤하빈이 "(홍진경은) 결혼도 하고 아이도 있지 않냐"고 말했음에도 이관희는 "결혼하면 나보다 나은 거냐. 나도 결혼할 건데"라고 받아쳤다.


이관희는 "MC 덱스, 한해, 이다희는 다 인정한다. 그런데 진경 누나는 솔직히 이해를 못하겠다. 연애를 나보다 더 잘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홍진경을 저격했다.


그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카메라를 향해 "누나는 나랑 안 맞는 것 같다. 잘 좀 해라. 재미없다"고 말한 뒤 혼자 웃음을 터뜨렸다.


이관희의 무례한 발언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솔로지옥3' 출연 당시 여성 출연자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고 손으로 지목하며 "쟤, 얘, 얘"라고 말해 뭇매를 맞았다.


/사진=MBC 방송화면

또한 지난 2024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솔로지옥3' 리액션 영상에서도 여성 출연자와 대화하는 장면을 보던 중 "나는 느꼈다. 얘(여성 출연자)는 쉽지 않다. 내가 눌러줘야겠다고 느꼈다"고 발언해 또 한번 비판을 받기도 했다.


한편 이관희가 홍진경에 대해 무례한 발언을 한 것에 대해 다수의 누리꾼들은 "예의와 눈치가 이렇게 없을 수 있냐" "어쩌면 이렇게 무례할 수 있냐" "소신 발언과 무례함의 차이를 모른다" "MC가 훈수를 둬야지 그럼 무슨 말을 해야 하는 건가" "할 말 못 할 말은 구분해야 되는 거 아니냐" "홍진경 없으면 '솔로지옥' 안 돌아가는 거 본인만 모르나 보다" "홍진경한테 악감정 있는 건가" "어디까지 무례할 수 있을까" 등 댓글을 남기며 비판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