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최미나수, '솔로지옥5' 빌런 등극→과거 파묘..미스어스 우승 '깜짝'[스타이슈]

최미나수, '솔로지옥5' 빌런 등극→과거 파묘..미스어스 우승 '깜짝'[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최미나수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 출연자 최미나수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과거 방송 출연 장면도 이목을 끌고 있다.


3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1월 5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 따르면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의 최미나수가 1위에 올랐다.


최미나수는 '솔로지옥5'에서 송승일과 데이트 중 임수빈이 좋다고 마음을 드러내는가 하면 여성 출연자들에게 자기 마음을 말할 때 여러 남자를 언급했다. 솔직함과 무례함을 넘나드는 최미나수는 결국 프로그램 내 '빌런'으로 등극했다.


하지만 온라인상에선 현재 최미나수 행보와 반대되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끌었다. 그는 2022년 한국인 최초 미스 어스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당시 최미나수는 최종 질의응답에서 사회 문제 해결의 본질을 '공감'이라고 답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 외에도 최미나수는 지난해 8월 종영한 tvN 드라마 '서초동'에 출연해 배우 이종석 소개팅 상대로 등장했다. 최미나수가 짧게 스쳐 지나가는 장면이었지만,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떻게 '솔로지옥'에서 모습이랑 다를 수가 있냐", "진짜 대단하다", "대체 왜 저러는지 모르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솔로지옥5'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브리핑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의 최미나수가 1월 5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1위에 올랐다. 최미나수는 '솔로지옥5'에서 솔직하고 무례한 모습으로 '빌런'으로 등극했으나, 2022년 한국인 최초 미스 어스 우승 당시 사회 문제 해결의 본질을 '공감'이라고 답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난해 tvN 드라마 '서초동'에 출연해 배우 이종석의 소개팅 상대로 출연하기도 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