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케데헌' 루미 이재, 샘김과 결혼 앞두고 공개한 럽스타

'케데헌' 루미 이재, 샘김과 결혼 앞두고 공개한 럽스타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이재 개인계정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골든'을 작사 작곡한 한국계 미국인 이재가 약혼자인 프로듀서 샘 김과 결혼을 앞둔 가운데 애정을 드러냈다.


이재는 14일 자신의 개인계정에 "Happy Valentines Day"라는 글과 함께 꽃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이재는 약혼자인 샘김과 너른 들판에서 함께 서서 같은 곳을 바라보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트로 표현한 마음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이 오는 11월 결혼을 앞둔 가운데 마음을 표현한 이재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이재는 한국계 미국인인 샘 김과 오는 11월 결혼한다. 이재는 지난달 자신의 개인계정을 통해 샘 김에게 프러포즈 받는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2017년 세션에서 만나 함께 작곡 파트너로 호흡을 맞췄으며 2023년 말 약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이재 개인계정

이재의 약혼자인 샘 김도 한국계 미국인이다. 두 사람은 미국 LA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이재가 작사 작곡한 '골든'은 지난 1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열린 제68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송 리튼 포 비주얼 미디어' 부문에서 수상했다. 해당 부문은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가장 뛰어난 작품의 작곡가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브리핑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골든'을 작사 작곡한 한국계 미국인 이재가 약혼자인 프로듀서 샘 김과 오는 11월 결혼을 앞두고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2017년 세션에서 만나 함께 작곡 파트너로 호흡을 맞췄으며, 2023년 말 약혼했다. 이재는 미국 LA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