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자기관리 끝판왕으로 불릴 만큼의 운동광 면모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지난 20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운동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아자자"라는 문구와 함께 러닝머신에서 1시간 19분 동안 8km 이상을 뛰며 총 900kcal를 소모한 인증 사진을 게시했다. 정국은 운동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이며 자기 관리에 소홀하지 않은 모습을 드러냈다.
팬들은 "새벽에 운동이라니 운동량도 대단!!", "자기관리 끝판왕 정국 또 반하네", "새벽 운동...역시 운동광은 달라", "멋진 솔로 활동 기대되네", "아자자ㅋ 운동도 귀엽게 할 듯", "운동 열정 변함 없네 최고야~", "운동 라방 또 기다릴께"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정국은 평소 운동광으로 불릴 정도로 자기관리에 철저한 모습으로 알려졌다. 그는 앞서 개인 라이브 방송에서 약 22분 동안 러닝머신을 이용하며 운동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공개했고, 1650만 명의 시청자들이 시청했다.
최근 정국은 글로벌 공식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미국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과 럭셔리 브랜드 '샤넬뷰티' 화보를 통해 단단한 상체 근육과 '에잇팩' 복근을 드러냈다. 그는 '섹시 핫가이', '섹시 아이콘'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정국은 미국 주간지 '피플'이 선정한 '2020년 가장 섹시한 인터내셔널 남성', '2022년 현존하는 가장 섹시한 남성' 20대 부문 대표로 뽑혔다. 또한, 엘르 이탈리아의 '2021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와 그라치아 프랑스의 '2020년 전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으로 아시아인 중 유일하게 선정됐다.
정국은 2018년 엔터테인먼트 전문 사이트 스타모미터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00인' 목록에서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섹시 아이콘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