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한경, 올림픽 성화봉송에 中언론 '관심집중'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8.08.08 09: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슈퍼주니어의 한경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한경이 2008 베이징 올림픽의 성화봉송에 참여했다.

8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2008 베이징 올림픽 성화봉송에서 한경은 지난 7일 오후 4시께(현지시간) 베이징 시 동북쪽 순의(Shun Yi)구 구간에서 성화봉송 주자로 참여해 베이징 시민들의 환대 속에 무사히 성화봉송을 마쳤다.


이번 성화봉송 실황은 BTV를 통해 중국 전역에 생중계됐으며 한경의 성화봉송 장면에서 BTV는 "아시아 최고 그룹 슈퍼주니어의 중국인 멤버 한경이 성화를 봉송하고 있다"면서 "한경은 일찍이 한국의 SM엔터테인먼트에 선발돼 현재 아시아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가 됐으며 현재 중국 국내 청소년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라고 소개했다.

한경은 "생애 가장 특별한 순간이었다. 성화봉송 주자로 참여해 무척 기쁘고 영광스럽다. 이렇게 가슴 벅찬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신 한국,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경은 베이징 올림픽 공식 후원업체인 코카콜라 중국사이트에서 진행된 '성화봉송 주자 선발 투표'에서 베이징 지역 1위를 차지하고,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활약하며서 중국을 널리 알리고 문화 교류에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 지난 3월 베이징 지역 성화봉송 주자로 선정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