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박정아·V.O.S 이어 전국 거리공연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9.09.29 10: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제국의 아이들 ⓒ사진=스타제국


쥬얼리 소속사 스타제국의 9인조 신인 남성그룹 제국의 아이들이 데뷔를 앞두고 전국 게릴라 거리공연을 시작했다.

스타제국 측은 29일 "제국의 아이들이 금주부터 이동식 무대 차량인 윙카를 타고 전국 주요 도시를 예고 없이 순회하며 거리 공연에 나선다"고 밝혔다.


스타제국 출신 선배들인 쥬얼리의 박정아와 V.O.S 등도 거리 공연을 통해 실력을 연마한 바 있다. 제국의 아이들 역시 이 같은 전통을 이어받게 됐다.

스타제국 측은 "거리 공연을 통해 제국의 아이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다양한 춤, 노래와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또한 데뷔 음반에 실릴 노래도 최초로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국의 아이들은 한 교복 CF모델로 활동 중인 박형식과 케이블채널 Mnet '꽃미남 아롱사태'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던 문준영 등이 소속되어 있다.


스타제국 관계자는 "11월 말 데뷔를 앞두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이 이제는 스타제국의 전통이 된 거리공연으로 전국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다"며 "만약 거리에서 제국의 아이들을 만난다면 많은 격려와 응원의 박수 부탁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제국의 아이들의 거리 공연은 Mnet '제국의 아이들 2'를 통해 오는 10월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