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차승원-송윤아의 대반전 스릴러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09.11.04 19:52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오늘은 쌀쌀해지는 날씨와 무척 잘 어울리는 영화 한편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실력파 감독들과 배우들의 만남으로 촬영 시작 전부터 충무로를 들썩이게 한 스릴러 영화 <시크릿>인데요. 지금부터 스타뉴스와 함께 영화 <시크릿>의 스릴을 잠시 먼저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의문의 살인사건... 현장을 조사하던 한 형사는 그곳에 남겨진 살인의 흔적들이 자기 아내의 것임을 깨닫습니다. 충격 속에서 그는 동료들의 눈을 피해 아내가 남긴 흔적들을 없애기 시작하는데요. 아내의 살인 흔적을 은폐하기 위기위해 목숨을 건 형사가 예상치 못했던 비밀과 숨겨졌던 진실을 차례로 맞다 뜨리는 숨 막히는 과정을 담은 영화 <시크릿> 한국 스릴러 영화의 한 획을 그은 영화<세븐데이즈>의 윤재구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그리고 영화 <추격자>의 이성재 감독이 촬영을 해 이미 제작단계부터 충무로의 집중적인 관심을 끌어왔는데요.

여기에 더 없이 화려한 연기파 배우들이 극에 재미를 더했다고 합니다. 차승원, 송윤아, 류승룡 등! 영화 속 주인공 스타들을 지난 3일 제작보고회에서 만나 따로 이야기 나눠 봤습니다. 결혼 후 첫 공식 나들이에 나선 배우 송윤아! 3년만의 영화 촬영은 어땠는지 궁금한데요.

짜임새 있는 각본! 탄탄한 연출! 그래서 영화를 찍기 전부터 후유증까지 앓은 배우도 있습니다. 그 후유증은 불면증인가요? 차승원씨 마저 웃음으로 마무리를 하시는데... 이거 NG 아닌가요? NG? 평소 유머러스하기로 유명한 배우 차승원! 하지만 영화 속 형사 김성렬이 된 그의 모습은 180도 달라보였는데요.


그렇다 해도 영화 속 김성렬과 배우 차승원! 한 가지 공통점은 있었습니다. 바로 아내를 사랑하는 애틋함이라고나 할까요..? 역시 차승원씨! 어디 이런 일등 신랑감 어디 없나요? 2시간 쉴 틈 없는 긴장감 속에 용서와 화해를 담기도 한 영화 <시크릿>! 영화에 대한 배우들의 자신감만 봐도 어떤 작품일지 기대가 되는데요. 다음 사건을 예측할 수 없고, 아무도 믿을 수 없고, 결말을 상상할 수 없는 대 반전의 영화 <시크릿>! 현재 재미를 배로 할 후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는 12월 3일, 빈틈없이 숨막히는 스릴러 영화 한편을 만나고 싶으시다면 극장가를 찾으셔도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영화<시크릿>의 진짜 비밀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정말 쟁쟁한 감독과 배우들이 함께한 이번 스릴러 영화 <시크릿>! 기대가 매우 큰데요. 결혼 후 첫 공식나들이에 나선 배우 송윤아는 기자회견장에서 ‘출연배우들이 모두 남자들이라 좋았다.’ 라고 이야기해 취재진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는데요. 송윤아씨! 이제 정말 아줌마가 되신 건가요? 스타뉴스 플러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내일도 이 시간에 찾아 뵐께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