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블랙패셔니스타는 누구? 최지우·김민희 ★5개

김겨울 기자 / 입력 : 2009.11.28 13: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최지우 김민희ⓒ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고 패셔니스타들이 꼽는 컬러는 단연 블랙, 올 가을 스타들도 어김없이 블랙 의상을 입고 공식석상에 등장했다. 스타들의 표현 방식은 각양각색이었다. 전체적으로 우아한 드레시한 느낌으로 소화하기도 하고, 섹시하거나 깜찍·발랄한 콘셉트로 표현하기도 했다.

올 해의 마지막을 장식할 새 영화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여자 스타들의 블랙 의상을 패션 매거진 '싱글즈'의 남윤희 편집장과 평가해봤다. (별점(★) 5개 만점)


최지우 (★★★★★)= 영화 '여배우들' 중 연기는 누가 제일 잘했는지 몰라도 패션 센스는 지우히메가 돋보였다. 자칫 평범할 수 있는 블랙 룩에 빨간 컬러 벨트로 포인트를 줬다. 여성스럽기만 한 룩에 투박한 부츠로 강하고 섹시한 이미지까지 감각을 뽐냈다.

김민희 (★★★★★)= 블랙 룩의 장점인 미니멀리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김민희의 가녀린 몸매가 드러나며 소녀 같은 청순함도 느껴진다. 포인트로 고딕풍의 화려하면서도 섬세한 목걸이와 이어링도 완벽한 매치, 입술에 포인트를 준 미니멀한 메이크업은 김민희가 왜 손꼽히는 패셔니스타인지 증명했다.

image
송윤아 이시영ⓒ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시영 (★★★☆☆)=나무랄 데 없는 블랙룩이다. 트렌디한 미니 원피스와 세트를 이루는 슈즈의 선택도 좋다. 하지만 벨트 선택에서 점수를 깎아먹었다. 소재에 맞게 광택감 있는 가죽 벨트였다면 훨씬 통일성있고 세련된 느낌을 줬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그 덕에 허리가 너무 뚱뚱해 보인다.

송윤아 (★★★☆☆)= 우아함의 대명사 송윤아가 어디로 간 것일까.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로 너무 모범생다운 선택을 한 것까지는 좋았다. 하지만 단아한 이미지이긴 하나 목 부분의 과한 러플장식까지 더해 답답해 보인다. 헤어스타일의 조화도 어색하고. 영화 '시크릿'을 소개하면서 너무 몸매를 감춘 게 아닐까.

image
고현정 고현정 황정음ⓒ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고현정 (★★☆☆☆)= 블랙 마니아로 알려진 고현정, '여배우들' 제작발표회 현장과 라운딩 인터뷰 두 자리에 걸쳐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하지만 두 번의 반응이 모두 시원찮다. 제작발표회 때는 프란체스카의 심혜진이 떠오르도록 머리부터 발끝까지 동여맸다. 강약 없이 올 블랙으로만 일관하니 무겁기 그지없다. 라운딩 인터뷰에서 얼굴은 말할 것 없이 청순하고 매력 있지만 라인이 잘 빠진 재킷에 러플이 달린 원피스, 거기에 평범한 펌프스, 게다가 알 반지까지. 과한 자신감이 화를 자초했다.

황정음 (★☆☆☆☆)= 말괄량이 정음씨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그녀, 하지만 신었다기 보다는 올라탄 슈즈의 압박과 할머니 가디건은 패션 NG, 공식석상에 여배우의 옷차림이라고 하기에는 지나치게 지루하고 평범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