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커플' 장근석·문근영, 연인영상 '올킬'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0.10.18 09:10
  • 글자크기조절
image


11월 방송예정인 KBS 2TV 새 미니시리즈 '매리는 외박 중'(극본 인은아ㆍ연출 홍석구ㆍ김영균)의 데모 영상이 공개되면서 장근석(무결) - 문근영(매리) 커플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의 동갑내기 '두근 커플' 문근영, 장근석이 진짜 연인 같은 모습을 공개했다.


18일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공개된 데모 영상에서 두 사람은 실제 연인 같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다정하게 두 손을 꼭 잡고 홍대 거리를 활보했다.

만화보다 더 그림 같은 모습을 연출한 장근석(무결)과 문근영(매리)은 눈이 정화된다는 말을 실감나게 할 만큼 화사하고 예쁜 커플을 연기했다.

특히 기타 연주를 하는 장근석(무결)과 그의 앞에 앉아 사진을 찍는 문근영(매리)이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이 진짜 연인 같다는 반응이다.


화면을 가득 메우는 아름다운 동갑내기 커플의 사랑스러움에 데모 영상을 본 네티즌의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다.

아역 출신에 87년생 동갑내기 배우라는 공통점으로 연기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 장근석과 문근영은 작품과 역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스스럼없이 친해져 의기투합하고 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촬영 현장 스태프는 "서로 안부를 묻고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짜 친구 같은 모습이었다" 며 "진짜 연인들 보다 더 사랑스럽고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보는 사람도 행복해지는 커플이다"고 전했다. 첫 방송은 오는 11월 8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