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English 39]"'홍큐브 아부지' 최고에요!"

'second to none'

정리=길혜성 기자 / 입력 : 2011.09.05 15: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나(왼쪽)와 홍승성 큐브엔터테인먼트 대표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가수 지나가 스타뉴스 독자들 및 팬들과 영어로 만나고 있는 [G.NA's English With Starnews] 39번째 시간. 이번에는 최근 책을 출간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홍승성 대표에게 축하 및 감사의 말을 전했다. 물론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탑 걸' 활동에 더욱 몰두하겠다는 뜻 역시 팬들에 드러냈다. 다음은 지나의 메시지.

안녕하세요. 지나입니다!


벌써 9월이 됐네요! 9월은 시작부터 바빠요. 그야말로 정신없는 'hectic schedule'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제가 더 힘을 내 'TOP GIRL' 활동 열심히 하고 있는 건 모든 무대마다 아침 일찍부터 응원 와주시고, 멀리서도 늘 잊지 않고 사랑해주시는 우리 G.NI들 덕분이지요! 아시죠?^^

지난 주 이번 앨범 첫 사인회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와주셨어요! 너무 신기하고 기분이 좋아서 힘든 줄도 몰랐어요. 그 기분을 오래오래 느끼고 싶어서 사진도 찍어달라고 해서 꺼내 보면서 기운내고 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함께 해요 우리~^^!

지난 주에는 얼마 전에 작가가 되신 '홍큐브 아부지'(지나 및 비스트 포미닛 등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은 홍승성 큐브엔터테인먼트 대표를 '아버지'처럼 여겨 평소 '홍큐브 아부지'라 부른다)의 출판 기념회가 있었어요. 저는 너무너무 가고 싶었는데, 컴백무대가 있어서 가질 못해서 너무 아쉬웠었죠.


제 인터뷰와 많은 큐브 가족들, 그리고 홍승성 대표님의 인간적인 이야기가 담겨있는 책 '지금 멈추면 스포트라이트는 없다' 여러분도 꼭 한 번 읽어보세요!

책 속에도 나온 것처럼 지나를 언제나 믿어주시고, 더 멋진 가수, 더 멋진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항상 꿈꾸게 해주시는 우리 홍큐브 아부지는 정말 제게 있어서 'second to none'이신 분입니다.

'second to none'하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이라는 뜻이 됩니다. 같은 말로는 'next to none'과 'the best' 등이 있는데 이 역시 최고의 뜻을 지닌 말들이에요.

제게 또 다른 'second to none'이 있다면 그건 바로 팬 여러분들이에요. 히히. 저도 여러분들이 'you're my second to none'이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는 멋진 지나가 되도록 더 열심히 노력할 테니 지켜봐주세요! 그럼, 이번 한 주도 파이팅! love you guys!

#. second to none=next to none, the best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최고의.

#. hectic=very busy 정신없이 바쁜, 눈 코 뜰 새 없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