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부산에서 장백지·장쯔이와 만남 인증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2.10.06 10:05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수로 트위터


배우 김수로가 장백지 장쯔이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김수로는 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쎈 인증샷 투척"라는 글과 함께 장동건 김민종 장쯔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곧 이어 "VIP 시사회를 못가서 민종이랑 오늘 동건이를 찾았다. 유럽촬영행으로 못가서 미안했는데 이렇게 찾으니 맘이 편하다!"라며 장동건, 김민종, 장백지와 찍은 사진도 트위터에 올렸다.

이날 김수로는 해운대 그랜드 호텔에서 열린 장동건 주연의 영화 '위험한 관계' 나이트 파티에 나타나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이 자리에는 SBS '신사의 품격'의 주인공 김민종과 '위험한 관계'의 두 여주인공 장쯔이 장백지도 함께했다.

최근 연극 '유럽 블로그'를 위해 유럽에 다녀온 김수로는 '위험한 관계' VIP 시사회에 참석하지 못했다. 장동건은 '점쟁이들' VIP 시사회에 참석했던 터라 더욱 미안했을 터였다. 김수로는 이날 파티에서 누구보다 더 장동건의 영화 성공을 기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파티에는 김수로와 김민종 등 SBS '신사의 품격'의 신사들 외에도 최동훈 감독, 임상수 감독 등 영화인들과 고아라, 이연희, 온주완, 윤계상 등 배우들이 자리했다. 걸그룹 에프엑스(빅토리아 루나 크리스탈 엠버 설리)와 달샤벳 (세리 지율 아영 가은 수빈 우희)의 공연도 진행됐다.

한편 김수로는 지난 3일 개봉한 '점쟁이들'에 이어 연극 '유럽 블로그' 준비에 한창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