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사진에는 왜 맨날 이렇게 나올까요" 민낯공개 '푸념'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12.13 11: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엠넷 '슈퍼스타 K4' 톱11(김정환 제외)이 과감하게 민낯을 공개, 눈길을 끈다.

13일 공개된 톱11 민낯 사진은 오는 20~21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될 '슈퍼스타K4 톱12 콘서트' 연습에 한창 매진 중인 톱11을 사전 예고 없이 급습한 것.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픈 톱11의 의견에 따라 공연 제작진이 깜짝 기획한 이벤트성 사진이다.


image


로이킴은 폴라로이드 위에 작성한 멘트를 통해 "사진에는 왜 만날 이렇게 나올까요ㅠㅠ"란 애교 섞인 푸념을 보였으며 깜찍한 포즈를 취한 유승우는 "오랜만에 귀여운 척~~감사합니다"란 앙증맞은 글을 적어 넣었다. 홍대광은 "이럴 줄 알았다면 머리 좀 만지고 올걸..정말 답없네요"란 센스 있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낸다.

아무런 꾸밈없이 가장 자연스런 모습을 담은 이번 민낯 사진들은 폴라로이드 즉석 사진으로 촬영됐으며 이 사진들은 CJ E&M MusicLive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musiclive)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선물될 예정이다.


한편 '슈퍼스타K4 TOP12 콘서트'는 서울 공연에 이어 인천-대구-광주-수원-부산까지 총 6개 도시에 걸쳐 진행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