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쿡킹코리아', 요리 프로 새 지평 열것"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10.15 10: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방송인 박지윤이 '쿡킹 코리아'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15일 SBS에 따르면 지난 11일 인천 MTP MALL에서는 요리 대결 프로그램 '쿡킹 코리아' 첫 촬영이 진행됐다.


'쿡킹 코리아'는 스타와 셰프가 펼치는 콜라보레이션 맛 대결로, 뻔하지 않고 어렵지 않은 국민래시피를 제안하는 신개념 푸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날 촬영에서는 이현우, 박잎선, 심이영, 미쓰에이 페이, 개그우먼 김효진 등 연예계 베테랑 손맛 고수와 훈훈한 외모의 훈남 셰프들이 팀을 이뤄 군침 도는 맛 대결을 펼쳤다.

또한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스타 셰프 에드워드 권, 한식 세계화의 선두주자 정혜정, 일본인 이탈리아 셰프 스스무 요니구니의 정통성과 대중성 그리고 보편성에 기준을 둔 특색 있는 심사기준 발표에 촬영현장은 긴장감마저 감돌았다는 후문이다.


쿠킹 호스트 역할을 맡게 된 박지윤은 "어떻게 하면 더 맛있고 즐겁게 집 밥을 즐길 수 있을까하고 늘 고민하는데 '쿡킹 코리아'는 손꼽히는 셰프가 국민 래시피를 제안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고, 그렇다고 집 밥의 수준에 머물러 있지 않은 새로운 레시피를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있어 출연을 결심했다"라며 "최근 요리프로그램이 각광을 받고 있다. '쿡킹 코리아'를 통해 요리 프로그램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 보겠다"라며 쿠킹 호스트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홍석천은 '쿡킹 코리아'에서 쿠킹 매니저 역할을 맡았다. 홍석천은 "나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이다. 내가 가진 재능으로 셰프들의 긴장감을 풀어 자연스러운 요리가 나올 수 있도록 돕겠다. 스타들도 요리에 대해서는 초보이기 때문에 앞으로 방송에서 시청자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이야기를 중간자적 입장에서 풀어보려고 노력하겠다"며 "쿠킹 매니저의 멘트 하나하나가 각 팀의 기를 살릴 수도 죽일 수도 있다. 나에게 잘 못 보이면 큰일 난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한편 가수 이현우, 배우 심이영, 배우 박잎선, 미쓰에이의 페이, 개그우먼 김효진 등 연예계 손맛 고수들과 루이강, 배승민, 토니오, 이원일, 김호윤 등 훈훈한 외모를 가진 훈남 셰프들의 맛 대결 '쿡킹 코리아'는 오는 11월 초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