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김아중, 팬들 응원에 감동 "연기로 보답하겠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7.25 08:4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아중/사진제공=킹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아중이 팬들의 응원에 감동했다.

25일 오전 김아중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4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 촬영장에는 '김아중 COCOA' 카페 회원들이 보내온 선물이 도착했다.


김아중은 물론 고생하는 배우와 스태프를 위해 간식차와 커피차를 팬들이 선물한 것이다. 김아중은 팬들이 보내준 간식차와 커피차 앞에서 환하게 웃으며 인증샷을 남겨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특히 '눈치보지말고 커피 마시고 혜잉', '언제나 김아중을 아중~ 응원합니다'라는 팬들의 응원 문구가 눈길을 끈다. 팬들은 약 200인분의 떡볶이와 어묵, 소세지 등 다양한 메뉴들로 밤낮을 불문하고 무더위에 고생하는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통 큰 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팥빙수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의 커피차와 주전부리까지 준비해 선물했고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는 훈훈했다는 후문이다.


김아중은 자신을 응원하기 위해 먼 곳까지 찾아온 팬들에게 시종일관 미소로 화답하며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누고 기념 사진 촬영 또한 빠트리지 않았다.

김아중은 "언제나 응원을 해주시는 팬 분들이 있어 정말 든든하고 힘이 난다. 그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남은 방송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는 말로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김아중은 '원티드'에서 여주인공 정혜인 역으로 출연 중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