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니피센트7' 캐릭터 영상 공개..칼잡이 이병헌 '강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8.29 08: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상 캡처


배우 이병헌이 차별화 된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29일 UPI코리아는 액션 블록버스터 '매그니피센트7'의 각 캐릭터의 매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와 7인 7색 캐릭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 속에는 덴젤 워싱턴, 크리스 프랫, 이병헌, 에단 호크 등 주연 배우 4명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정의를 쫓는 현상금 사냥꾼 샘 치좀 역의 덴젤 워싱턴은 극의 축을 세우는 캐릭터답게 그 어떤 위기에도 흔들리지 않을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크리스 프랫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유머 감각 넘치는 도박꾼 조슈아 패러데이를 표현해냈다.

한국 관객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이병헌 역시 캐릭터 포스터에서 존재감을 발산한다. 유일하게 총기류가 아닌 나이프를 무기로 하는 이병헌은 허리에 7개 이상의 칼을 차고 있어 그만이 선보일 차별화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전설의 명사수 굿나잇 로비쇼 역을 맡은 에단 호크는 명사수답게 흔들림 없는 자세로 적을 겨누고 있어 그가 선보일 카리스마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매그니피센트7'은 정의가 사라진 마을을 지키기 위해 7인의 무법자들이 한데 모이게 되면서 통쾌한 복수를 시작하는 와일드 액션 블록버스터. '매그니피센트 7'은 오는 9월 14일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