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D-1]조진웅·박보검·박신혜·김유정..최고 배우들 모인다②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11.15 12: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조진웅, 박보검, 김유정, 박신혜(왼쪽위부터 시계방향) / 사진=스타뉴스


이재한 형사부터 이영 왕세자까지. 올 한해를 뜨겁게 달군 대세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오는 16일 국내 최초 드라마 K-POP 통합 시상식 2016 Asia Artist Awards(이하 'AAA')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았던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참석해 K드라마를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는 올초 tvN '시그널'로 사랑 받았던 조진웅을 비롯해 tvN '응답하라1988',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 등 한해를 뜨겁게 달군 대세 배우들이 함께 한다.

또 박해진을 비롯해 류준열, 서강준, 진구, 남궁민, 백현, 성훈, 이정신, 곽시양, 신현수 등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들이 출연자로 이름을 올렸다.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한 여배우들도 총출동 한다. SBS '닥터스'의 박신혜를 비롯해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의 수지, 그리고 최근 종영한 tvN ' 더 케이 투'의 윤아까지 20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들이 자리를 빛낸다. 또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김유정, MBC '쇼핑왕 루이'의 남지현 뿐 아니라 KBS 2TV '태양의 후예의 김지원, tvN '굿와이프'의 나나, JTBC '청춘시대'의 박혜수 등 쟁쟁한 여배우들이 함께 한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는 '태양의 후예'에서 사랑 받은 구원 커플 진구 김지원과,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많은 응원을 받은 영온 커플 박보검 김유정이 함께 해 더욱 의미를 더한다.

앞서 AAA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팬투표 인기상 투표를 진행했다. 이 결과 드라마 부문 남자 배우로는 엑소 백현이, 드라마 부문 여자 배우로는 소녀시대 윤아가 1위에 올랐다.

국내 최초 드라마와 K-POP통합으로 열리는 이번 시상식에서, 과연 어떤 배우가 수상의 영예를 안을지 주목된다.

한편 AAA는 슈퍼주니어 이특, 배우 이시영, 방송인 조우종의 진행으로 펼쳐진다. 가수 부문에 엑소, 방탄소년단, 블락비, B.A.P, 빅스, AOA, 트와이스, 마마무, 세븐틴, 블랙핑크, NCT 127, 우주소녀, 거미, 다이나믹듀오, 황치열, 한동근 등이 참석한다. 해외셀럽으로 중화권스타 방대동, 베트남 셀럽 치푸, 일본 엔터테인먼트그룹 보이즈앤멘이 함께한다.

역대급 시상식 탄생을 예고한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 그리고 머니투데이 미디어, 더스타아시아 등의 후원으로 오는 16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오후 6시부터 머니투데이방송(MTN),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 중국 바이두 모바일, 일본 TV아사히 위성으로 생중계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