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이시은, HF뮤직컴퍼니 전속계약 "2월 데뷔"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1.31 12: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시은 / 사진제공=HF뮤직컴퍼니


SBS 'K팝스타5' 출신 이시은이 HF뮤직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고 정식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HF뮤직컴퍼니는 31일 "'K팝스타5'에 출연했던 이시은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데뷔 준비를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이시은은 지난 2015년 11월부터 지난해 4월까지 방송된 'K팝스타5'에 등장, 빼어난 실력 속에 톱 4까지 진출한 유명주다.

HF뮤직컴퍼니는 "이시은의 HF뮤직컴퍼니 행은 지난해 결정됐다"라며 "HF뮤직컴퍼니는 이시은의 가능성에 적극적인 구애를 펼쳤고, 이시은은 HF뮤직컴퍼니와 손을 잡고 팬들을 만나게 됐다"라고 전했다.

HF뮤직컴퍼니는 "앞으로 이시은이 가수로서 성장해 나갈 과정을 함께하게 됐다"라며 "당사는 이시은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그가 가요계에 발을 내딛어 재능이 빛을 제대로 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알렸다.


HF뮤직컴퍼니에 따르면 이시은은 현재 데뷔 싱글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오는 2월 중 첫 결과물을 내놓을 예정이다.

한편 HF뮤직컴퍼니는 '감성을 일깨우는 음악'을 모토로 설립된 회사다. 이시은을 필두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영입, 감동과 위안을 주는 음악으로 음악 팬들에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겠다는 각오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