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정, 강윤·김현주와 'SNL코리아9' 합류..제작진도 기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3.04 13:22
  • 글자크기조절
image
혜정, 강윤, 김현주(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FNC엔터테인먼트, 강윤, 김현주


tvN 'SNL코리아'가 걸그룹 AOA 멤버 혜정을 새 크루로 확정하고 시즌9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4일 오후 'SNL코리아9' 제작진은 첫 방송 날짜와 새롭게 합류하는 크루들을 공개했다.


오는 25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하는 'SNL코리아9'에는 혜정이 새 크루로 합류하게 됐다.

혜정은 'SNL코리아9'에서 숨겨진 매력과 끼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녀는 제작진과 사전 미팅에서 직접 아이디어를 내놓는 등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과 순발력을 가진 혜정이 SNL과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지금까지 볼 수 없던 혜정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SNL코리아9'에는 혜정 외에 강윤, 김현주가 출연한다. 강윤은 드라마, 연극 등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신인 배우다. 또 채널A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에서 영화배우 박소담을 꼭 닮은 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김현주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 신동엽을 비롯해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이랑, 권혁수, 이세영, 김민교, 장도윤 등 기존 크루들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혜정, 강윤, 김현주 등 새로운 크루들이 합류해 더욱 강력한 웃음과 재미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새롭게 단장한 시즌9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