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가드 업계, 키즈시장 놓고 빅매치

채준 기자 / 입력 : 2017.05.29 15:58
  • 글자크기조절
image
네파 키즈의 신제품인 샤베트 레시가드


올여름 레시가드 마케팅의 키포인트는 키즈다.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어린이들이 늘어나면서 아동용 수영복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래시가드는 성장세가 폭발적이다. 아동용 래시가드 매출이 급성장하는 것은 몸을 감싸 자외선을 차단해주고 체온을 보호해줘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워터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업체들은 앞다퉈 톡톡 튀는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네파 키즈 ‘샤베트, 레시가드’

네파는 보기만해도 달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키즈 전용 래시가드인 ‘샤베트 래시가드’를 출시했다. 네파 키즈 샤베트 래시가드는 레드, 오렌지, 핑크 등 샤베트를 연상시키는 달콤한 컬러감에 그라데이션, 도트 디자인, 셔링 스타일과 같은 네파 키즈만의 디자인 요소가 강조된 래시가드 제품이다. 모자부터 상의와 팬츠까지 세트로 구성돼 스타일링 하기에도 간편하며,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호, 흡습속건 등의 기능성까지 갖춰 실용성도 갖췄다.

강태수 네파 키즈사업부 상무는 “올해는 레시가드 키즈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우리는 아이들의 감성에 맞는 상큼발랄한 디자인의 샤베트 래시가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보기만해도 달콤한 컬러감으로 우리 아이들의 바캉스룩을 완성시키는 샤베트 래시가드와 함께 올 여름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블랙야크, 16종출시

블랙야크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아동용 래시가드 16종을 출시했다. 블랙야크 키즈 래시가드는 신축성이 좋은 폴리스판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워터스포츠를 즐길 때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세트 및 여아 전용 래시가드를 전년대비 확대해 코디에 대한 부담을 덜고 다른 제품과 연계해 입을 수 있어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패블러스피앤제이, 크록스키즈

패블러스피앤제이의 ‘크록스키즈’는 사방스판 나일론 원단을 사용하여 격한 움직임에도 자유로우며 피부화상, 자외선 파장을 95% 이상 차단하는 UPF 50+ 원단으로 물놀이가 잦은 여름철, 여리고 약한 아이의 피부를 지켜준다. 여기에 여름 야외활동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와 감각적인 그래픽도 특징이다.

탑텐, 플레이보이 콜라보

탑텐의 래쉬가드 컬렉션은 플레이보이 콜라보레이션 제품들과 비치 브레이크 시리즈다. 베이직한 풀오버 디자인과 집업, 루즈핏, 래글런, 반팔, 후드집업, 워터레깅스 및 래쉬가드 쇼츠 등의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구성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