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X오연서 '치인트', 메인 포스터 공개..두근·아슬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3.01 09: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박해진, 오연서 주연의 영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의 달콤하고 소름 돋는 로맨스릴러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일 오전 제작바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는 '치즈인더트랩'의 주인공 유정(박해진 분)과 홍설(오연서 분)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다.

이번 공개된 '치인트' 메인 포스터는 완벽하지만 위험한 선배 유정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알아본 홍설의 모습을 담았다. 흩날리는 치즈 아래 웹툰 속 유정과 홍설이 실제로 튀어나온 듯한 외모와 옷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는 웹툰 '치인트' 저자, 순끼 작가가 직접 그린 포스터 속 만화 이미지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특히 설렘 가득한 분위기의 포스터 속 '두근두근 아슬아슬 진짜가 나타났다!'라는 카피는 원작 팬들이 그토록 기다렸던 단 하나의 로맨스릴러가 드디어 관객들을 찾아왔음을 표현해 기대감을 한층 더한다. 여기에 다정하면서도 동시에 차가움이 담긴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유정과, 그가 놓은 달콤한 덫에 걸린 홍설의 모습이 더해져 이들이 펼칠 달콤-소름 러브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치인트'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