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포착]'우상' 설경구, 첫 스틸컷 공개..백발의 아버지

칸(프랑스)=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5.12 08: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우상'을 다룬 스크린 칸영화제 공식 데일리 / 사진=스타뉴스


영화 '우상'(감독 이수진) 속 배우 설경구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제71회 칸국제영화제 개막 4일째인 11일(현지시간) 스크린의 칸영화제 공식데일리를 통해 올해 칸 필름마켓에 출품된 한국영화 기대작들을 소개하며 이수진 감독이 연출한 영화 '우상'을 다뤘다.


이와 함께 '우상'에 출연한 배우 설경구와 한석규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도 최초로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말끔한 슈트 차림의 한석규에게 호소하는 듯한 설경구는 다소 허름한 복장, 그리고 모자 사이로 드러난 백발의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공주'이 이수진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우상'은 아들의 아들의 돌이킬 수 없는 실수로 정치인생 최악의 위기에 몰린 도의원 구명회(한석규 분)와 가질 수 없는 것을 가지려 했던 피해자의 아버지 유중식(설경구 분), 그리고 사건 당일 중식의 아들과 함께 있던 련화(천우희 분)가 걷잡을 수 없는 상황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장편 데뷔작 '한공주'로 시체스 국제 영화제, 마라케시 국제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한 이수진 감독이 한석규와 설경구, 그리고 '한공주'의 여주인공 천우희와 함께한 프로젝트로 주목받으며 올해 칸영화제 필름마켓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첫 선을 보이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