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범바너' 박민영 "나도 모르게 승부욕..맨손으로 뱀 잡아"

싱가포르=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11.08 16:2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민영 /사진=스타뉴스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의 박민영이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출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8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센터에서 2018 넷플릭스 아시아 라인업 공개 행사 'See What's Next Asia'(이하 'SWNAsia')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날 오후 패널에서는 한국의 라인업을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범인은 바로 너'의 장혁재 PD와 박민영이 함께 했다.

박민영은 '범인은 바로 너'에서 맨손으로 뱀을 잡는 등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박민영은 "제가 데뷔한지 12년이 지났는데, 고정 예능에 출연한 것은 '범인은 바로 너'가 처음이다. 일단 너무 재밌는 포맷이고 좋은 출연진이라 믿고 참여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사실 첫회에는 너무 당황스러웠다.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다. 막상 촬영들어가다보니까 그렇게 되더라. 저도 제가 맨손으로 뱀을 잡을 줄 몰랐다. 빨리 해결해야될 것 같아서 저도 모르게 그렇게 했다. 나도 몰랐던 나의 모습이 나오더라"라며 "너무 급해서 굴러서 가기도 한다. 평소에는 없던 승부욕이 나온다. 시즌2도 더 재밌을 것 같아서 참어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넷플릭스는 2016년 아시아 런칭 이후 APAC 언론과 기업 그리고 비즈니스 파트너가 참여하는 아시아 최초의 멀티 타이틀 라인업 이벤트를 열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