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히트' 김신영 "송은이와 잘 맞아..큰언니-막둥이 호흡"

여의도=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2.07 16: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은이(왼쪽)와 김신영 /사진=김휘선 기자


개그우먼 김신영이 '더 히트'에서 송은이와 MC 호흡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별관에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 셔플쇼 더 히트'(이하 '더 히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무한걸스' 때부터 함께 했기 때문에 10년이 넘었다"고 송은이와 남다른 인연을 언급한 김신영은 "송 선배(송은이)가 예능으로 많이 이끌어주셨고, 예능의 선생님이다. 예능을 알려주신 분과 함께하는 것이라 호흡이 굉장히 잘 맞는다. '척하면 척'이다"고 말했다.

김신영은 또 "나도 사람인지라 방송을 하러 올 때 낯을 가리거나 불편할 수도 있는데, 지금은 '선배님이 끌어주시겠지' 생각하면서 되게 마음 놓고 온다"며 "또 선배가 삐걱하면 '내가 해줘야지' 한다. 큰 언니와 막둥이의 호흡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더 히트'는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히트곡을 섞어 새로운 곡을 '매시 업'(Mash Up)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시 업'은 두 곡을 합쳐 하나의 노래를 만든다는 음악 용어다.


출연 가수로는 김경호, 휘성, 러블리즈, 장혜진, 노라조, 소찬휘 등 6팀(명)이 이름을 올렸으며, MC는 개그우먼 송은이와 김신영이 맡는다. 오는 8일 오후 10시 첫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