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 "이번 앨범이 승부수..독기 품고 준비했다"

고려대학교=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9.16 16: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 에스쿱스가 이번 앨범을 독기를 품고 준비했다고 밝혔다.

세븐틴은 16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세븐틴의 세 번째 정규앨범 'An Od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세븐틴 에스쿱스는 "세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뜻깊다. 가수로서 영광"이라며 "그래서 더 오랫동안 치밀하게 계획하고 준비했다. 정말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앨범이 승부수다. 독기를 품었다"고 덧붙이며 이번 앨범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세븐틴의 세 번째 정규앨범 'An Ode'는 'Ode(시)'를 통해 화자가 메시지를 표현하듯 세븐틴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 그들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장르의 곡으로 세븐틴의 절제된 섹시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타이틀곡 '독:Fear' 이외에도 수록곡 'HIT', '거짓말을 해', 'Let me hear you say', 'Lucky', 'Snap Shoot', 'Happy Ending' 등 단체 곡과 퍼포먼스, 보컬, 힙합팀의 각 유닛 곡 '247', 'Second Life’, 'Back it up'과 버논, 조슈아, 준, 디에잇으로 구성된 새로운 믹스 유닛의 'Network Love'까지 총 11개의 곡이 수록됐다.

한편 세븐틴의 세 번째 정규앨범 'An Ode'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