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니, 송혜교의 우정 인증..'남자친구' 인연은 현재진행형 [스타이슈]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12.26 12: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혜교, 전소니(사진 오른쪽)/사진=스타뉴스


배우 전소니가 송혜교의 우정 인증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25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너처럼 예쁘다~ Thank u!"라는 문구가 새겨진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크리스마스 리스의 모습도 있다. 송혜교가 전소니의 공식 인스타그램도 함께 공개함으로, 전소니가 선물한 것으로 보인다.

image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가 전소니를 간접적으로 언급하면서, 전소니를 향한 관심이 집중됐다. 두 사람은 2019년 1월 종영한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극중 송혜교는 동화호텔 대표 차수현 역을, 전소니는 동화호텔 홍보팀 사원 조혜인 역을 각각 맡았다.


이처럼 '남자친구'를 통해 인연을 맺었던 두 사람이 나이를 뛰어넘는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듯한 모습이 이목을 끌게 됐다.

더불어 전소니를 향한 관심도 여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그녀는 2017년 영화 '여자들'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악질경찰'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또한 영화 '소울메이트'에 김다미와 함께 출연한다.

또한 드라마 '남자친구'에서는 주인공 김진혁(박보검 분)의 초등학교 동창으로 송혜교, 박보검과 호흡을 맞췄다. 또한 지난 6월 종영한 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서 여주인공 이보영(윤지수 역)의 대학생 시절을 맡아 시청자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