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찬희 "'썰', 좋은 기회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행복하게 촬영"

건대입구=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5.26 15:49
  • 글자크기조절
image
SF9 찬희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SF9 멤버 겸 배우 찬희가 영화 '썰'에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밝혔다.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썰'(감독 황승재)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시사 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에는 황승재 감독, 배우 김강현, 그룹 SF9 멤버 찬희(강찬희), 김소라, 조재윤이 참석했다.


'썰'은 꿀알바를 찾아 외진 저택으로 모인 이들이 믿을 수 없는 썰을 풀기 시작하면서 예측할 수 없게 일이 점점 커지는 역대급 썰케일의 상황을 담은 티키타카 병맛 잔혹극이다.

이날 찬희는 "'썰'이라는 작품을 선택했다기 보다는 좋은 기회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 하고 싶어서 함께 했다. 황승재 감독님과 작업을 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찬희는 극중 정석 역을 맡았다. 정석은 핵이득 꿀아르바이트를 덥석 물어 대저택에 입성한 공시생이다. 비교적 쉬운 일에 한숨을 돌리지만, 쉬지 않고 얼토당토 않은 이야기를 늘어놓는 이빨(김강현 분) 때문에 점점 피곤해지는 인물이다.


찬희는 "정석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연기가 조금 어려웠다. 옆에 선배님께서 많이 도와주셨고, 행복하게 촬영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썰'은 오는 6월 3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