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희철, 절친 손담비에 폭탄발언.."2023년 무조건 결혼"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7.31 14:14 / 조회 : 431
  • 글자크기조절
image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손담비-이규혁 부부와 김희철, 서장훈이 만났다./사진제공=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손담비♥이규혁 부부와 김희철, 서장훈의 절친다운 살벌한 폭로전이 예고됐다.

오는 8월 1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담비♥이규혁 부부와 각자의 오랜 절친인 김희철, 서장훈의 만남이 그려진다.

손담비와 김희철은 데뷔 전 연습생 시절부터 알고 지낸 20년 지기, 이규혁과 서장훈은 국가대표 시절 만난 30년 지기 '찐친'으로 알려져 있다. 이를 인증하듯 이들은 만나자마자 서로를 향한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쳐 보는 이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특히, 김희철은 손담비의 폭탄 발언(?)에 이규혁을 향한 질투심을 드러내며 육두문자까지 남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희철의 폭탄 고백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 절친 손담비의 사랑꾼 면모에 진저리 치던 김희철이 돌연 "나도 2023년에 무조건 결혼한다"고 선언해 모두를 어리둥절케 한 것. 게다가 김희철은 "예복까지 맞춰뒀다"며 기상천외한 취향의 예복부터 구체적인 결혼 계획까지 공개했다고. 20년 지기 손담비마저 "내년엔 진짜냐"며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그 사실 여부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후 네 사람은 손담비, 이규혁의 별내 집에 입성했다. 이어진 식사 자리에서는 또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이 밝혀졌다. 10년 전 손담비, 이규혁의 연애 시절, 서장훈이 이규혁에게 토라져 6개월간 연락을 끊었었다는 사연이 공개된 것. 이 사연을 들은 스튜디오 MC들은 서장훈의 해명에도 "제대로 삐졌네"라며 폭소했다고 전해진다. 서장훈이 30년 절친 이규혁에게 연락을 끊은 사연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눈코 뜰 새 없이 휘몰아치는 찐친 4인방의 디스전은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