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새 싱글 'Bittersweet' 마지막 콘셉트 필름 공개 [공식]

글로벌 정조준 '역대급 컴백 예고'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10.11 10:4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원호(WONHO)가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 마지막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상의를 탈의한 채 화면을 응시하거나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섹시한 카리스마를 마음껏 발산하는 원호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드러난 원호의 선명하고 탄탄한 복근과 우월한 피지컬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특히 원호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어우러진 강렬한 사운드, 영상 중간중간 등장하는 '지금 이 순간', '후회하지 않아 난', '오직 너여야 행복해'라는 인상적인 문구는 영상 속 원호의 매혹적인 남성미를 극대화시킨다.

원호의 컴백은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전작에 이어 새 싱글 '비터스윗'의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과 수록곡 '온 앤 온(On & On)'까지 2곡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한 원호는 한층 더 성장한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명불허전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수식어를 재입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차별화된 음악성과 독보적인 퍼포먼스,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수많은 뮤지션과 아티스트들, 대중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원호는 한계를 모르는 성장과 진화로 빚어낸 새 싱글 '비터스윗'을 통해 다시 한 번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ONHO 원호 'Bittersweet' Concept Film #3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