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신부' 손창민, 박하나·지수원 유전자 검사 발견..'분노' [별별TV]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3.02.24 20: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방송화면
'태풍의 신부' 손창민이 박하나와 지수원의 유전자 검사지를 발견해 분노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에서는 르블랑 회장 강백산(손창민 분)이 서윤희(지수원 분)와 은서연(박하나 분)의 유전자 검사 확인서를 발견한 모습이 담겼다.


이날 강백산은 "서윤희, 강바람(박하나 분) 이미 모녀 사이인 걸 확인해 놓고 나를 속여?"라며 분노했다. 강백산은 "근데 이게 어떻게 어머니 손에?"라고 의심했다. 어머니 박용자(김영옥 분)를 찾아간 강백산은 "이거 어디서 났어요. 어머니 똑바로 잘 좀 생각해 보세요"라고 검사지를 들이밀었다.

치매에 걸린 박용자는 "이게 그러니까. 내가 사탕을 감춰뒀다가 주려고 했는데 이게 있더라고, 가방 속에 넣어두면 이 어미가 모를 줄 알았냐"라고 말했다. 강백산은 아내 남인순(최수린 분)의 가방을 확인하고 분노했다.

남인순을 찾아간 강백산은 "이게 왜 당신 가방에 있어? 왜? 어머니가 당신 가방에서 가져가신 거지? 똑바로 말해"라고 위협했다.


강백산은 "강바람 정모연(서윤희)이 자기 엄마인 걸 알고 있었어. 내가 윤희한테 모든 것 다 지켜봐 왔다고. 나한테 복수하려는 속셈 네가 그걸 감춰줘?"라고 화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