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이제훈, 노인 사기 고상호에 분노 "돌려줘야지" [별별TV]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3.02.24 22: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방송화면
'모범택시2' 이제훈이 노인 사기범 고상호에 분노했다.

2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에서는 공연을 다니면서 제품을 판매하던 사기꾼 유상기(고상호 분)에게 당한 이임순 할머니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유상기는 시골 노인들을 상대로 싸구려 물건을 신용카드로 구매하게 하고 자살을 유도했다. 사연을 들은 김도기(이제훈 분)와 장성철(김의성 분)은 안타까워했다.

분노한 안고은(표예진 분)은 "도대체 왜 하필 이렇게 사정이 딱한 사람들만 골라서 사기를 친 걸까요?"라고 화냈고, 김도기는 "사정이 딱한 걸로 안 보이니까요. 저놈들 눈에는 오히려 성공 가능성이 높은 대상이죠"라고 예리하게 말했다.

김도기는 "이놈들 목적은 처음부터 분명했어요. 자기들이 무슨 짓을 저지르던 그걸 자기 자식한테 이야기하기 어려운 사람, 모든 걸 스스로를 떠안을 사람을 모색한 거였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유상기의 사진을 바라보며 "바로 저 얼굴을 하고서"라고 분노했다. 장성철은 "이임순 할머니도 당신보다는 자식이 겪을 고초를 훨씬 더 두려워하셨던 것 같아. 그러니까 마지막 순간까지 자식들 질문만 했거든"라고 안타까워했다.

최주임(장혁진 분)은 "이 나쁜 놈들 어쩌지"라고 화냈고, 김도기는 "돌려줘야죠. 저놈들한테"라고 복수 각오를 다졌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