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문의 영광' 고윤 "父 김무성 노룩패스 패러디? 내일 생신인데.."

용산CGV=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9.19 12: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동훈 기자
배우 고윤이 영화 속 '노룩패스' 패러디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서울시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의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정태원 감독, 정용기 감독, 배우 윤현민, 유라, 김수미, 탁재훈, 정준하, 고윤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잘나가는 스타 작가 '대서'와 가문의 막내딸 '진경'을 결혼시키기 위해, 온갖 음모를 꾸미는 장씨 가문의 사생결단 결혼성사 대작전을 그린 코미디.

고윤은 얼굴에 큰 점이 인상적이며, 운동을 좋아하고 싸움을 잘하는 '종칠' 역을 맡았다. 가문의 오른팔 '종면'(정준하 분)과 듀오로, '진경'(유라 분)의 친구 '연수'(김희정 분)를 짝사랑하여 곁을 맴돈다.

영화 속에는 고윤의 부친인 김무성 전 국회의원의 '노룩패스' 패러디 장면이 등장한다. 이에 고윤은 "내일이 아버지 생신"이라며 "선물을 드려야 하는데 또다른 이슈 거리를 드리는 것 같아서 죄송하다. 그 장면은 감독님이 아이디어를 내주셨는데 아버지께 아직 말씀을 못 드렸다. 생신이 지나고, 영화 개봉하면 극장에 가서 함께 보겠다"고 전했다.


또한 고윤은 '가문의 영광' 시리즈와의 인연을 밝히기도. 그는 "11년 전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 당시 연출부 막내로 일을 시작했다. 지금 선배님들과 함께 이 자리에 있는 것이 영광"이라고 말했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