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되는 차은우,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도 참여..다재다능 행보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10.14 12:3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차은우가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진행된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오늘(11일) 첫 방송된다. /2023.10.11 /사진=이동훈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레전드 OST를 재해석했다.

차은우가 가창한 MBC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스페셜 트랙 '질투'가 오는 18일 발매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주인공 진서원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펼치고 있는 차은우는 OST 스페셜 트랙 '질투'의 가창에도 참여했다.

'질투'는 1992년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 OST로, 질투라는 감정과 그 속에 담긴 진심 어린 마음을 직설적인 노랫말로 표현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3년 버전 '질투'는 차은우가 특유의 포근한 미성으로 재해석해 더욱 따스한 느낌을 준다. 특히 해당 곡은 드라마 예고편에 공개됨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차은우는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이자 배우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첫 단독 사진전 'ARCHIVE'(아카이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고, 다양한 매거진 화보와 브랜드 모델로 참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MBC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